전체검색 결과 |
○ 재단, 2024경기도자비엔날레 D-30일 맞아 국제공모전 최종 수상작 57점 발표 - GCB대상에 미국작가 매트 베델(Matt Wedel)의 ‘결실(結實)의 풍경(Fruit Landscape)’ 선정 - 오는 9월 6일부터 내년 2월 2일까지 여주 경기생활도자미술관에서 전시한국도자재단이 7일 ‘2024경기도자비엔날레’ 개막 30일을 앞두고 국제공모전 최종 수상작 57점을 발표했다.‘경기도자비엔날레 국제공모전’은 전 세계 작가들의 주요 작품 발표 및 공개경쟁의 장으로 도자예술의 미래를 제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전시 교류 무대다.…
◇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타악그룹 타고(TAGO)의 신명나는 무대, 8월 11일 성남아트리움 대극장에서 펼쳐져◇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최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으로 추진… 문화나눔의 일환으로 지역 문화소외계층 초청◇ 여름 무더위 잊게 할 희망의 북소리와 화려한 퍼포먼스 기대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서정림)이 오는 8월 11일(금),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최의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으로 성남아트리움 대극장에서 타악그룹 타고(TAGO)의 ‘타고 MAD(Man and Drum)’를 선보인다.방방곡곡 문화공감은 민간 예술단체의 우수공연 프로그램…
□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오는 4월 1일(목) 지역주민들의 코로나블루 해소를 위해 ‘도비랑TV 힘난다(HIMNANDA) 스튜디오’를 오픈한다. □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 운영하는 사회복지관으로서, 틈새, 취약계층 등 우리사회 힘든 분들을 돕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비영리 사회복지실천기관이다.□ 2021년 삼성전자와 사랑의 열매가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 ‘나눔과 꿈’ 공모사업 선정으로 설치된 도비랑TV 힘난다(HIMNANDA)…
성남FC가 2020시즌 구단을 대표하는 캐치프레이즈 ‘BRAND NEW BLACK’을 발표했다.이번 캐치프레이즈 선정은 지난 1월 중순부터 약 2주간 팬 공모를 통해 진행되었다. 약 90여명의 팬들이 참여한 가운데 구단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상위 7개 작품이 선정되었고 이후 온라인 팬 투표와 선수단 투표를 통해 최종 결정됐다. 최종 선정된 ‘BRAND NEW BLACK’은 올 시즌 새롭게 출발하는 김남일 시대의 시작을 알리고, K리그1에서 보다 역동적인 공격축구로 새롭게 거듭나기 위해 선수단에 힘을 불어넣는 의미가 담겨있다. 구…
성남FC 구단과 선수 그리고 팬들이 함께 만든 새로운 구단 테마송 ‘My Hands'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지난 1일공개됐다. 성남FC에 따르면, "테마송 ‘My Hands'는 그 동안 다채로운 마케팅으로 화제가 된 성남FC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구단을 위해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한 선물이다"고 설명하면서"틀에 박힌 응원가 형식이 아닌, 팬들은 물론 일반 리스너들까지도 즐겨 들을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 싶다는 구단 프론트의 강력한 의지로 제작이 진행되었다"고 강조했다. 프로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