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가온산부인과의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 물품 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1-03-30 18:26본문
□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2021년 3월 24일(수)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에 위치한 판교가온산부인과의원으로부터 쌀 260kg, 이불 4채를 지원받았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 물품은 지역사회 내 저소득 조손가정, 한부모 가정 등 지원이 필요한 취약계층 30세대에 전달되었다.
□ 판교가온산부인과의원 김서희 대표는 “판교가온산부인과의원 개원 맞이 축하 쌀을 의미 있게 사용할 수 있어서 기쁘다.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 지원을 받은 김○○은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소득이 줄어 생활이 어려웠는데 살림살이에 보탬이 되는 쌀을 전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권태록 관장은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 기업, 단체들의 따뜻한 온정이 이어지고 있다. 지역사회 내 이러한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희망한다.”며 “개원을 맞아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주신 판교가온산부인과의원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고 말했다.
□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이다.
<오은애 기자>
- 이전글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식료품세트 청솔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 21.03.30
- 다음글도촌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 코로나블루 해소를 위한 도비랑TV 힘난다(HIMNANDA) 스튜디오 오픈! 21.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