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 CS 옴부즈맨 간담회 현장중심 고객의 소리 귀 기울인다 > 도정/시정

본문 바로가기
    • 구름 많음
    • -1.0'C
    • 2024.12.25 (수)
  • 로그인
사이트 내 전체검색

도정/시정

공무원연금공단 CS 옴부즈맨 간담회 현장중심 고객의 소리 귀 기울인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3-07-14 23:52

본문




공무원연금공단은 현장중심 고객의 소리 청취를 위한 CS 옴부즈맨 간담회를 광주광역시에서 14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작년 11월 오픈한 공무원연금공단 지능형연금복지시스템과 각종 연금서비스에 대한 개선사항을 광주․전남지역 연금업무 담당자들과 나누는 자리였다.

행사를 주관한 공무원연금공단은 “고객들이 연금업무를 하다보면 여러 애로사항이 있는데 대면소통하고 즉시 피드백 받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으며, 이번 간담회를 새로운 시스템의 보완점 발굴과 연금서비스 개선방향을 설정하는 좋은 기회로 삼아 앞으로도 현장 속 고객의 소리를 듣는 소통의 기회를 자주 마련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무원연금공단은 이번 간담회를 시작으로 권역별로 연금담당자 및 퇴직급여 청구자를 대상으로 추가 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3

-3

-5

1

4

0

0

-2

3

0

-4

6
12-25 02:07 (수) 발표

최근뉴스





상호 : 국제타임지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양현로 469 가람빌딩 301호 대표 : 오은애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은애
등록번호 : 경기,아51381 전화 : 031-755-0011 팩스 031-722-2288 대표 메일 : kjtnews@kjt.kr
등록일 : 2016년 5월 10일 발행인 편집인 : 오은애
© 2016 GLOBALNEWS THEME -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