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방성환 농정해양위원장, 2024 서울평화문화대상 ‘농업발전 광역의정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2-27 15:29본문
○ 경기도 농어업 발전과 도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
○ 광역의정 활동에서 농업정책 주도적 역할로 공로 인정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방성환 위원장(국민의힘, 성남5)은 26일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4 서울평화문화대상’ 시상식에서 ‘농업발전 광역의정대상’을 수상하며 농어업 발전과 광역의정 활동에서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서울평화문화대상은 평화와 문화 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선정하여 공로를 기리는 상으로, 방 위원장은 경기도 농어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도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책 추진 및 지역사회에 대한 헌신적인 기여로 이번 상의 영예를 안았다.
방 위원장은 “이번 수상은 경기도민 여러분과 함께 이뤄낸 값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경기도 농어업 분야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도민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방성환 위원장은 경기도 제9대를 거쳐 현재 제11대 농정해양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총 10건의 조례안을 대표 발의해 도민들과 소통하는 민생정치를 실현하고 있다. 특히, 농축수산업의 발전과 도농 상생을 위한 정책적 노력을 기울이며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방 위원장을 비롯한 수상자들의 헌신과 공로를 기리는 자리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 이전글- 김보석 성남시의원, 국토부 1기 신도시 이주지원계획 즉각 철회 요구 - 24.12.27
- 다음글‘2024 서울평화문화대상’ 수상한 최만식 경기도의원, 민생 중심 리더십 빛나다 24.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