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국민의힘 K-컬처밸리 행정사무조사 정상화 합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0-11 18:43본문
“조사특위가 K-컬처밸리 성공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양당이 힘을 합치겠다”
“양당 대표단에서 조사특위가 자율성과 독립성을 갖고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해야”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이 10일(목) K-컬처밸리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 부위원장 회의를 개최하여 조사특위를 정상화하기로 전격 합의하였다.
더불어민주당 소속 명재성 부위원장과 국민의힘 소속 이상원 부위원장은 이날 저녁 늦게 만나 오는 18일(금)에 K-컬처밸리 현장방문을 진행하고, 이후 업무보고와 증인 및 참고인 채택은 의사일정을 고려하여 빠른 시일 내에 개최하기로 했다.
더불어민주당 명재성 조사특위 부위원장은 “양당이 큰 틀에서 조사특위를 정상화하기로 한 만큼 조사특위가 경기도민과 고양시민들의 염원인 K-컬처밸리 성공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양당이 함께 힘을 합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양당 대표단에서도 조사특위가 자율성과 독립성을 갖고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 이전글경기도의회 DMZ생태평화관광 연구회, 정책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24.10.11
- 다음글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대변인단, 노벨상 작가 책에‘청소년 유해 도서’낙인 찍은 임태희 교육감은 사죄하라! 24.10.11